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순위 Top 10

31,422 views 41 21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순위 Top 10

5:29 | 31,422 views 41 21
DESCRIPTION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더욱 좋은 자료로 찾아뵙겠습니다.
(무분별한 비난, 욕설 등은 삭제합니다.)
BGM 출처 : NCS
nocopyrightsounds.co...
자료출처 : smartdata.tistory.com/6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 순위 Top 10 - YouTube можно смотреть онлайн и скачать торрентом

COMMENTS
rating: 6 / 10 | votes: 10
ko ok
F-15가없네
배태랑
f15k없나
밥도둑간장게장
순위가 순 엉터리로구만
베스트셀러 f-15가 순위권에 없는거부터
PAKFA가 랩터급이고 시제기수준의 j-20을 순위권에?
성능따지면 f-18e/f f-15mispII개량형 혹은 k,sg,sa와 f-16e/f형이 동급인데
거기다 j-20은 레이더와 엔진성능에서도 개발이 덜된상태라 레이더키면 스텔스도 무용지물상태가되고 딱봐도 4세대가 ECM제머키면 취약해지는데
또 su-30,35가 순위권에 있으면 납득이가는데 사진의 su-27이 순위권?
Painful
내가 알기론 중국 공군 J-10은 능동레이다유도미사일 운용이 불가능하고 레이다 탐지거리, 전자전 능력또한 쓰레기 수준인데 그걸 탑 10에 넣는거 부터 ㅋㅋㅋ

F-22
F-35A
F-15SG
F-15K
Rafale F1
Eurofighter
Su-37
F/A-18 E/F
Su-35BM
Su-30SM

도데체 뭔기준인지는 모르겠는데, 성능기준이면 이게 맞을걸요?
Painful
박성일 전투기의 성능은 여러측면을 보고 평가합니다. 유지비, 전자전 성능, 근접공중전 능력, 원거리 교전능력, RCS 반사율 등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봤을때 유로파이터는 높지 않다는 것이죠
필드
Painful 유로파이터가 시뮬레이터로는 f22를 제외한 모든전투기에 압승했는데 왜 여기나 다른곳도 유로파이터의 순의가높지않은지 아시나용
조영훈
흠흠 신뢰 안가는 랭킹 청두가 왜 9위에 있죠... 마이티 고등어라고 불리는 기체인데...
Das Bier
아 참고로 팍파는 프로젝트 이름이고 Sukhoi T-50이라고 하는게 맞습니다
이진석
조영훈 T-50은 프로젝트 이름이고 양산형 모델은 Su-50이라고 하는게 맞습니다. 어설프게 알고계시네요.
조영훈
한국전투기가 있기를바란 내가있엇지만 없네....
조영훈
+이진석 이 채널이 밀리터리면에서는 정보가 좀 불확실해서 그래요
오댕끼고갔을까 ???? ???
수호이 T-50의 성능이 F-22급이라고요? 그 전에 F-35와 비교해서 확실히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까?
박기현
박성일 su47베르구트도 f22성능은 따라가죠(능가할수도)
오댕끼고갔을까 ???? ???
조영훈 만들때는 그랬는데 막 문제도많고 f22는 따라가지도못해요 근쳐도못옴
박기현
개인적으로 신뢰가 안가는 순위...
최우석
안태정 f15종류들도 강하긴 하죠 f15스텔스나 f15e스트라이크 이글은 최고
KIM_ QUBE
그러니까 신뢰가 안간다는거죠.아마 중국쪽애들 자료를 참고한듯.....
Reed Top
여기서 초딩들은 알지도 못하면서 찍찍 글 싸지르겠지
울산큰새우
j10 이 왜있나요 짱깨들이 만든 쓰래기에 불과한데
초글링
J10사진에 왜 선양j20이??
Daniel cho
다좋은데 청두가왜있고 f15가없는지....ㅎㅎ...;;
최칭혁
순위에 청두는왜....
무개로인하여 엔진성능 딸리고
세미스텔스인데....장파레이더 많이깔으면 잡혀요.
또 f15라인들은 어디로... 무장능력 세계최고급 전투기인데 그리고 f35는 잘만들긴하나 무장능력이ㅉㅉ
그걸또2위로올려요....
폭탄
f15는 없나요?f16보다 좋은게 f15인디..
어오징
f 15가 빠진듯
이명원
b2어디감??
산이
최창혁 b2는 폭격기에요
김영빈
님들 랩터들은 다 미국에서 만든거예요?
안태정
수호이 팍파가 수호이 47급일걸요?
모태휴지밖에
히드라요
처음처럼
f-15는 스텔스를 제외하고 도그파이터가 굉장히 강한전투기인데 순위에 안들어가네
허동국
김영빈 제공말고도 좋음 폭장량에서만큼은 아직도 세계최강
박기현
호넷인데 슈퍼호넷하고 랩터가 J10인데 J20이?
안태정
세계 시민의식 미개 순위 만들어 봐라 ㅋ 그럼 이 영상 제작자 정체가 드러 날 듯
KF - 16
라팔아
팔렸니
아니오
KF - 16
우리나라때문은 아니죠.프랑스를 괜히 유럽짱깨라 그러겠습니까??그동안 자기들이 저지른 악행때문에 그런거죠.
무기사업이란것은 철저한 신뢰사업입니다 그런데 유럽짱깨는 지들 스스로 그 신뢰를 말아먹었는데 그걸 왜 우리나라탓이라는건지..
KIM_ QUBE
프링스가 유파개발에서 박차고 나가서 라팔만든게 다행 유파는 하푼 매버릭 jdam이랑 순항미사일이 아직도 호환이 안됨 그리고 다른나라 수출하는 것도 신규생산이 아니라 자기나라 폭탄 던지는거임 라팔 자체는 성능이 굉장히 좋은데다가(슈퍼 호넷보다 훨씬 작은데 무장량은 동일 유파보다 작전반경도 넓고) 유지비도 어느정도 컨트롤되는편 한국땜에 10년간 안팔려서 그렇지
좋은 전투기임
그리핀
J-10이 순위에 왜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F-22 2. F-35A 3. T-50 PAK-FA 4. Mig-35 5. F/A-18 E/F 6. Rafale F1 7. Eurofighter Typoon 8. F-15SG 9. F-16V 10. SU-37 11. F-15K 성능으로 따지자면 이 순위가 맞는것 같습니다.
tice Tac
+KIM_ QUBE​ F-15K 10위안에 안 넣었습니다만...이건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다른분들은 10위안에 넣으실수도있죠. 그리고 F-15K는 10위 먹어도 손색없을 강력한 전투기입니다.
KF - 16
어째서 다들 꼭 f-15k를 집어넣으려 하나요?
김민혁
그리핀은...
안태정
FA-18호넷 글씨 처음나올때 사진 F-22아닌가그리고 강력한건아니지만 F-22모의전에서 이긴 전투기가 FA-18 전자기엿던걸로아닌가 하는데 맞나요?
정우석
F/A-18 그라울러라고 E/F 개량형 있습니다. 전자전기 맞아요.
초글링
슈퍼호넷 정도면 라팔이랑 f16e도 제치고 올라가지 않나?
제스터 BJ
김민혁 라팔은 성능좋음 호넷보다 크기는 작은데 폭장량은 동일한 신기한 전투기임(그리고 무엇보다도 오디세이 새벽작전에서 가동률 1위 (유지 및 관리가 쉽고 내구성이 좋다는 의미) 대is작전등 실전에서도 꽤 괜찮은 성능 그렇지만 f16 순위를 호넷보다 내려야 하긴 하네여
제스터 BJ
전투기 사진이 많이 다르네요
이름없음
f35는 미그35에들어가있고;f15는 보이지도 않네 나름 상위권인데..